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한방체질 다이어트

강남한방다이어트 추천, 여름웰빙다이어트 - 수서역한의원

 

강남한방다이어트 추천, 여름웰빙다이어트 - 수서역한의원

 

 

안녕하세요? 강남한방다이어트 맑은샘한의원입니다. 장마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장마가 끝이나면 뜨거운 여름 날씨가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뜨거운 햇살아래 좋은 몸매를 드러내기 위해 장마철 습한 가운데 땀을 흘리며 막바지 다이어트 혹은 급하게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급하게 단기간안에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어김없이 요요현상과 함께 다시 찾아오는 살들 때문에 받는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그런데 이런 다이어트에는 단순한 식생활조절뿐만 아니라 지방조절 운동을 병행해야 합니다. 즉,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단순한 식이요법을 넘어서 보다 폭넓은 생활습관의 교정이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또한 근본적으로 다이어트를 하기위해서는 약이나 건강기능식품 등을 복용하는 형태를 넘어서서 식음료 전반에 걸친 광범위한 의학적 · 전문적 소견이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한방다이어트는 놀랍도록 적합합니다. 강남한방다이어트 맑은샘한의원에서와 같은 한방은 수천년 전부터 천연약재를 통해서 우리 민족을 치료해왔습니다. 또 자연이 제공해 주는 약재는 식생활과도 밀접환 관련이 있다가 보니 자연히 한방의 관심은 약재만이 아니라 식생활과 생활의 영역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확대되어 왔습니다.

 

 

우리가 흔히 '밥이 보약이다'라는 말은 바로 여기서 나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천연물의 효능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가 전제되어 있기에 나올 수 있는 말입니다.

 

 

 

 

 

 

이에 강남한방다이어트 맑은샘한의원에서는 웰빙다이어트법으로 자연스럽게 다이어트를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합니다. 강남한방다이어트 맑은샘한의원에서는 성분검사와 체질검사를 통해 각 사람에게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처방합니다. 이 밝혀진 체질을 기본으로 비만의 원인을 찾아서 한약을 처방하게 되며 이에 건강도 찾고 체지방도 줄여주는 효과를 보게 됩니다.

 

 

또한 지방분해 아로마부항마사지로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노폐물과 독소를 체외로 배설시켜주는 아로마오일을 이용해 비만부위에 압력을 가하는 방법으로 셀룰라이트를 제거하게 됩니다. 또 지방분해침을 시술하기 전에 마사지를 함으로써 적외선을 가열해 시너지 효과를 높입니다. 또한 지방분해 전기침은 피하지방층에 직접 침을 놓고 일정한 자극을 가해서 지방분해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줍니다.

 

 

 

 

 

 

그리고 혈자리에 따뜻한 기운을 넣어 기혈의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다이어트 요법으로 뜸요법을 진행하며 이는 복부 산후 비만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마지막으로 경피침주요법이라해서 순수한약성분을 증류해 얻은 소량의 성분을 주사형태로 직접 지방층에 주입시켜 특정부위의 지방분해를 촉진시키며 아로마 부항마사지나 지방분해침의 효과가 72시간인 것에 비해 이 경피침주요법은 일주일동안 효과가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