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한방체질 다이어트

여름철다이어트, 한방체질다이어트 - 수서한방다이어트

 

 

 

여름철다이어트, 한방체질다이어트 - 수서한방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수서한방다이어트 맑은샘한의원입니다. 최근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웰빙'이 유행하면서 군살없는 탄탄한 몸매를 만드는 다이어트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만약 인체가 건강하지 않다고 느껴질정도로 몸이 무겁고 조금만 움직여도 피곤해지는 것은 내장비만을 원인으로 보고, 이를 함께 해결하는 방식의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운동도 물론 중요하지만 올바른 식이요법을 함께 병행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됩니다. 물론 적당히 식사량으로 줄이는 것도 중요하고 식사의 질을 바꾸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식이요법으로는 짠 음식을 줄이고 찬 성분이 있는 밀가루 음식을 절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커피나 콜라, 홍차와 같이 카페인이 많은 음식은 피하는 것도 권장됩니다. 섭취가 권장되는 음식으로는 따뜻한 성질의 음식이나 과일, 야채 등이 있습니다. 물론 이런 음식들도 너무 많이 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만일 식욕조절이 어렵고 내장 비만이 의심이 될 때에는 체질별로 맞춤 다이어트 한약을 통한 수서한방다이어트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수서한방다이어트 맑은샘한의원에서의 한방다이어트는 무조건 식욕을 억제하는 것이 아니라 몸의 노폐물을 배출해 지방을 제거하면서도, 운동량을 높일 수 있을 정도로 건강한 에너지도 생성시켜주어 효과적으로 몸매를 가꿀 수 있는 방법이 됩니다.

 

 

사실상 무작정 굶거나 운동을 한다고 체중이 감소하는 것이 아닙니다. 무엇을 섭취해도 살이 찌는 체질이라면 체질을 바꾸는 것이 우선입니다. 또한 개개인마다 살이 찌는 요인과 살이 빠지지 않는 요인을 분석해서 감량이 가장 잘 될 수 있는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맑은샘한의원 수서한방다이어트는 체계적인 일대일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으로 목표 체중감량 효과는 물론이고 비만해소, 요요관리, 체질개선까지 관리합니다.

 

 

또한 옷맵시를 가장 떨어뜨리는 뱃살, 자꾸 감추게만 되는 늘어진 뱃살은 예쁜 라인을 망가뜨리고 자기 관리에 소홀한 사람으로 보이게 하는 주범이며, 다이어트 할 때 가장 쉽게 빠지는 부위가 오히려 뱃살이기 때문에 뱃살 빼기는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복부비만 프로그램은 특히 내장 지방형 복부비만에도 효과가 좋으며, 한방비만치료 중 특히 지방분해를 위한 지방분해전기침은 뱃살빼기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 외에도 경피침주요법, 약침, 부항 등의 다양한 치료법을 체계적으로 프로그램화 하는 것이 한방 다이어트 치료의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수서한방다이어트는 고도비만인 사람, 잦은 다이어트로 체중감량이 쉽지 않은 사람, 물만 먹어도 살이 찌는 체질인 사람, 복부나 허벅지 등 부분적으로 체지방이 많은 사람에게 특히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