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한방체질 다이어트

수서역한방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수서역한방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수서역한방다이어트 맑은샘한의원입니다. 장마철이 계속되고 있지만 이 장마가 끝나면 본격적으로 무더위 여름이 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많은 여성분들이 휴가지에서 입을 바캉스패션과 다이어트에 대해서 고민하고 계십니다.

 

 

또 최근에는 비키니처럼 노출이 많은 바캉스 패션이 일반화 되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보일 수 있는 뱃살이나 허벅지 등과 같은 특정부위에 대한 다이어트 고민이 더욱 깊어지고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빠른 다이어트를 위해서 굶는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있지만 단식은 오히려 영양균형을 무너뜨리고 신체에 여러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덥고 습한 날씨로 쉽게 지칠 수 있는 여름철에는 건강을 지키며 몸을 보호하는 다이어트가 필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단기간 살을 빼기위해서 몸을 생각하지 않고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소화불량, 두통, 변비, 현기증, 탈모, 골다공증 등 다양한 증상에 시달릴수 있습니다.

 

 

 

 

 

 

또 단기간 다이어트를 하기위해 식욕억제제까지 복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이런 경우에는 근육량과 기초대사량이 함께 떨어지게 되기 때문에 이로 인해 조금만 먹어도 살이 금방 찌게 되는 요요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맑은샘한의원에서 진행하는 수서역한방다이어트는 개개인의 몸상태와 체질 및 특성에 맞춰 자연스러운 식욕조절과 지방분해 및 체질 개선효과를 갖는 한약을 처방합니다.

 

 

 

 

 

 

이러한 한약은 부작용이 적고 한약으로 오장육부의 기능을 활성화시킬 수 있으며 각종 노폐물을 제거하며 기혈 등을 보완해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수서역한방다이어트 맑은샘한의원에서는 지방분해아로마부항마사지로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노폐물과 독소를 체외로 배설시켜주는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 비만부위에 압력을 가하는 방법으로 셀룰라이트를 제거합니다.

 

 

지방분해 침을 시술하기 전에 마사지를 하고 적외선을 가열하면 지방분해 전기침과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지방분해전기침은 피하지방층에 직접 침을 놓고 일정한 자극을 가해 지방분해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줍니다.

 

 

 

 

 

 

이런 방법이외에도 혈자리에 따뜻한 기운을 넣어 기혈의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뜸요법으로도 복부비만과 같은 경우에 효과를 볼 수 있고, 순수한약성분을 증류해 얻은 소량의 성분을 주사형태로 직접 지방층에 주입시키는 경피침주요법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여름철 다이어트 더이상 몸 버리며 다이어트 하지 마시고 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도 할 수 있는 수서역한방다이어트, 맑은샘한의원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