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스트레스 치료

수서한의원 간해독 숙취 치료

수서한의원 간해독 숙취 치료

 

연말연시는 어쩔수 없는 회식과 모임 등의 잦은 술자리로  간해독이 꼭 필요한 시기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간에좋은음식 숙취제거제 등을 통해 도움을 받으려고 합니다.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느끼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수서한의원에서는 술에 덜 취하게 하고 다음날 숙취로 인한 괴로움을 줄이기 위한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이전보다 술이 잘 취하는 대부분의 경우는 알콜을 분해하는 간해독 기능이 떨어진 상태가 많습니다. 이미 여러가지 스트레스에 의해 간이 힘들어하고 있는 경우인거죠.
이런 경우 수서한의원에서는 간기능을 올려주는 한약을 처방하는데 지속적인 복약을 통해서 더 좋은 효과를 볼수 있지만 1회 복용만으로도 그 차이를 느낄수 있습니다.

 

 

 


다음날 술이 깨지 않고 숙취로 고생하는 경우는 간해독 기능이 떨어져 있거나 위장이 약해서 주로 그러합니다. 간에좋은음식 숙취제거제 만으로는 빨리 해소가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서한의원에서는 간해독 혹은 위장문제해결을 통해 이를 해결하는데 역시 가벼운 경우 1회 복용만으로도 현저한 차이를 느낄수 있습니다.

 

 

 


술자리로 간해독이 필수적인 연말연시에 간에좋은음식 뿐 아니라 수서한의원에서 꼭 필요한 치료도 받으셔서 편안하고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