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교통사고 치료

머리가 욱신욱신 두통증상 원인

머리가 욱신욱신 두통증상 원인

 

 

 

우리는 때로 머리가 욱신욱신 하는 두통증상을 느끼게 됩니다.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이렇게 머리가 욱신욱신 할 수 있는데요. 갑자기 생각할 거리나 고민이 생기거나 스트레스를 급격히 받는 경우, 혹은 감기에 걸리거나 어떠한 질병에 의해서 두통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두통증상은 교통사고가 원인이 되어 나타날 수 있는데요. 대부분 교통사고와 두통증상에 대해 연관시키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신데요. 머리가 욱신욱신 하는 두통증상은 전형적인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으로 일상적인 두통증상으로 오인하셔서 방치하다가는 만성두통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는 대부분 크고 작던 간에 척추부위의 통증이나 증상을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그러한 증상이 많이 나타나고는 하는데요.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어깨통증이나 목부위, 허리, 무릎 등의 통증증상을 호소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교통사고 이후에는 두통증상 뿐만 아니라 소화불량이나 어지럼증, 불면증과 같은 내적인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실 이러한 증상은 대부분 교통사고가 아니더라도 일상속에서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이다 보니 교통사고후유증이라고 생각지 않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거기다 교통사고후유증은 보통 교통사고가 난 뒤 즉시 증상이 나타나지 않고 시간이 흐른뒤에 나타나다 보니 일상적으로 나타나는 증상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더욱 많습니다. 하지만 교통사고 이후에 이러한 증상들이 갑자기 나타났다고 하면 이는 교통사고후유증으로 보시고 그에 따른 치료를 진행해주셔야만 합니다.

 

 

 

 

교통사고 후 이렇게 머리가 욱신욱신 하다고 하면 이는 어혈이 원인이 되어 나타난 것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어혈은 일종의 나쁜피와 노폐물이 섞인 덩어리로 이 어혈이 혈액의 흐름을 방해하면서 통증 증상이 나타나도록 합니다. 만약 교통사고 후 머리가 욱신욱신 하다면 이는 뇌로 가는 혈액의 흐름을 방해하는 어혈이 원인이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어혈을 제거함과 동시에 교통사고 후 나타나는 증상을 함께 병행하여 치료해여 온전한 교통사고후유증 치료가 가능한데요. 단순한 증상만을 치료한다면 치료할 때는 증상이 완화되었다가 치료효과가 떨어지면 다시 증상이 재발하게 되어 결국 만성질환이 되게 됩니다.

 

 

 

 

따라서 근본적인 교통사고후유증의 원인인 어혈을 제거하고 그에 따라 나타나는 증상을 치료해야 교통사고후유증을 치료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교통사고후유증은 초기에 치료해야 더욱 치료가 수월해지는 데요. 치료가 늦을 수록 치료가 더디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 머리가 욱신욱신 두통증상 나타난다면 원인에 따라 치료를 진행하는 맑은샘에서 치료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