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교통사고 치료

만성두통원인 교통사고후유증 치료

만성두통원인 교통사고후유증 치료

 

 

 

두통은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봤을 증상입니다. 한번씩 두통 증상이 있을 때마다 여간 신경쓰이는 것이 아니죠. 그런데 그 신경쓰임, 만성두통이 있는 분들은 매번 느끼게 되는데요. 사실 그렇다고 하더라도 많은 분들이 평소에 느낄 수 있는 증상이다 보니 방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려니 하고 참거나 만성두통증상에 두통약을 복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만성두통이 있는 분들은 처음에는 한둘알 먹던 두통약을 나중에는 서너알을 먹어도 증상이 완화되지 않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즉 두통약에 면역이 생기게 되는 것이죠. 따라서 이렇게 만성두통 증상이 있다면 그 원인에 따른 치료로 증상을 근본적인 치유할 수 있도록 해야하는데요.

 

 

 

 

만약 교통사고 이후 이러한 만성두통이 나타났다면 이 만성두통원인은 바로 교통사고후유증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만성두통과 교통사고가 어떠한 연관이 있을까 의아해 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교통사고 후 나타나는 두통은 전형적인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으로 치료가 필요합니다.

 

 

 

 

교통사고 후에는 두통 증상 뿐만 아니라 어지럼증, 소화불량 과 같은 내적인 질환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이러한 내적질환에 대해서는 대부분 교통사고 이전에도 평소에 나타났던 증상들이라서 지나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교통사고후유증은 일상속에서 나타나는 증상과는 좀 다른 양상을 보입니다.

 

 

 

 

일상적으로 나타나는 두통이나 소화불량, 어지럼증은 휴식을 취해주시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상이 완화되게 됩니다. 하지만 교통사고후유증으로 나타나는 증상들은 시간이 지나도 완화되지 않고 증상이 오히려 강화되고 악화되어 고통스러운 경우가 나타나는 때가 많습니다.

 

 

교통사고 후 만성두통이 나타나는 원인은 대체적으로 혈액의 흐름이 느리고 탁한것이 원인이 되어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때에는 한방에서 볼 때 어혈이 문제가 된다고 봅니다. 어혈은 교통사고 후 나타나게 되는 데요. 원활하게 흐르던 혈액의 흐름이 교통사고의 충격으로 노폐물과 뒤섞이게 됩니다.

 

 

 

 

그로 인해 발생한 어혈은 원활하게 흐르는 혈액의 흐름을 방해하고 그로 인한 통증 증상이 나타나도록 합니다. 만약 이 어혈이 뇌로가는 혈액의 흐름을 방해하게 되면 만성두통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교통사고후유증 치료하는 한의원에서는 이 어혈을 제거함과 동시에 교통사고로 인해 발생한 증상들을 함께 치료합니다.

 

 

 

 

만성두통원인 즉 교통사고후유증을 나타나게 하는 어혈을 제거하고 두통증상을 치료하게 되는 것입니다. 교통사고 후 나타난 만성두통, 그 원인 교통사고후유증일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두통이라 여기셔서 방치하지 마시고 교통사고후유증치료 맑은샘한의원에서 치료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