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한방체질 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로 스키니진 뒷태 살리기

허벅지살빼기로 스키니진 뒷태 살리기

 

 

 

어느새 긴팔을 입는 선선한 가을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여름엔 짧은 소매의 바지와 상의를 입기 위해 또 비키니를 위해 다이어트 했다면, 이 가을과 겨울에는 멋진 스키니진 뒷태를 위해서 다이어트를 감행하게 됩니다. 가끔 정말 1년 365일 다이어트에 질리기도 하지만 멋진 뒷태를 위해서 포기할 수 없지요.

 

 

근데 이렇게 다이어트 하다보면 아무리 열심히 해도 왠지 빠지지 않는 살이 있습니다. 각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그 중에서는 바로 허벅지가 있습니다. 아무리 하체운동을 해도 허벅지살뺴기가 쉽지 않습니다. 사실 스키니진은 허벅지와 종아리가 결정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종아리는 어떻게 가려진다고 하더라도 허벅지는 감추기가 어렵죠.

 

 

 

 

그런데 다른데는 살이 없는데 유독 허벅지에 살이 찌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허벅지에 살이 찌고 지방이 쌓이는 것은 평소 서있거나 앉아있을 때 자세습관이 잘못되어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의자에 오랜 시간 앉아있고 잘 움직이지 않거나 혹은 다리를 꼬고 앉을 때 한쪽 다리가 눌리는 등의 이유로 허벅지에 지방이 쌓일 수 있습니다.

 

 

또한 한쪽으로 기대 앉아있는 등의 생활습관 등은 원활한 혈액순환을 방해하기도 해 몸에 군살이 붙기 좋은 최적의 상태로 만드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몸에서는 끊임 없이 혈액순환이 이뤄지는데 이 때 바르지 못한 자세를 장시간 유지해 혈액순환이 원활히 이뤄지기 어렵게 되고 또한 정체되게 됩니다.

 

 

 

 

이로 인해 혈액순환 장애가 나타나거나 허혈 상태로 인해서 부종이나 진피하 피하지방의 염증 변화 등으로 인해 허벅지에 지방이 쌓이게 됩니다. 스키니진 뒷태를 살리기 위해 이 가을, 허벅지 살빼기에 도전하신다면 무엇보다 생활 습관 중에 허리에 지방이 쌓이게 하는 습관들을 과감히 교정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의원에서는 이렇게 살이 찌거나 지방이 축적되는 원인을 찾아 그에 따른 치료로 다이어트를 진행하는데요. 무엇보다 맑은샘에서는 살삐는 병증을 치료해 자연스럽게 다이어트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합니다.

 

 

 

 

맑은샘에서는 비만의 유형을 허약형, 스트레스성, 산후, 중노년기 비만으로 분류하는데요. 이 분류와 태음인, 태양인, 소음인, 소양인 등 체질에 따라 비만 병증을 찾아내어 치료하게 됩니다.

 

가을 하면 스키니진의 계절이죠. 스키니진 뒷태 살리기를 위해서는 허벅지 살빼기가 필수입니다. 극단적인 다이어트는 요요를 부르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정석 다이어트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분 다이어트의 경우 혼자서 진행하기는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이 때에는 한의원의 치료가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맑은샘한의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