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스트레스 치료

스트레스 지속되면 '만성피로증후군' 위험 - 수서역한의원

 

 

스트레스 지속되면 '만성피로증후군' 위험

[수서역한의원 맑은샘한의원]

 

 

 

 

 

 

현대를 살아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달고 살 정도로 이제는 연령에 구분없이 스트레스 때문에 고민이 많아지며, 이러한 스트레스로 인해 체내의 기와 혈 중 혈이 부족하게 되는데요

 

혈이 부족해지면 나타나는 증상으로는 머리가 멍해지고, 얼굴이 달아오르며 기억력 감소와 피부가 가렵고 따끔거리는 현상이 발생한답니다.

 

 

 

 

 

 

이러한 스트레스는 평소 무리한 상태에서 계속 쌓여간다면 그만큼 몸 상태는 더욱 안좋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예를 들자면, 스트레스를 풀고자 음주를 할 때 평소 주량보다 적게 마셔도 다음날 몸상태는 악화되고 두통이 심해지며 평소보다 숙취는 더욱 더 심해질 것입니다.

 

이런 상황은 숙취로 인해 원인이 발생한 것이 아닌 근본적인 스트레스가 쌓여 음과 혈이 부족하여 생기는 종합적인 문제입니다.

 

 

 

 

 

 

음과 혈이 부족할 경우 평상시보다 몸에 열이 나고 피부가 가렵거나 따가워질 수 있지만 피부에는 외관상 이상이 없기 때문에 원인을 알 수 없을 것입니다.

 

이런 증상의 경우에는 한방치료로써 한의학적으로 보이는 원인은 일관되기 때문에 치료또한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일 경우 생활습관 개선이 중요하며, 특히 피부가 직접적으로 따갑고 두통이 심하다면 과음은 당분간 자제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런 상태에서는 나날이 일상속 스트레스가 쌓여갈 수 있으므로 몸 상태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인데요

 

수서역 맑은샘한의원에서 정확한 진단을 받고 음과 혈을 보충하기 위한 근본적인 한방치료를 받는 것은 어떨까요

 

엄선된 약재만을 선별하여 환자에 필요한 처방에 따라 환자 개개인의 안정성과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데 힘쓰고 있으므로 믿고 복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