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통증재활 치료

날개뼈 담에 의한 통증 치료는 수서역 한의원

날개뼈 담에 의한 통증 치료는 수서역 한의원

 

 

 

날개뼈 통증으로 내원하는 분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날개뼈 통증의 원인이 뭔가요 혹은 담이 뭔가요 라고 질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수서역 맑은샘 한의원에서 오늘 날개뼈 통증의 원인이 무엇인지 또 어떤 식으로 그러한 증상에 대해서 치료하는지 살펴보고자 합니다.

 

 

 

 

기본적으로 날개뼈 통증의 원인은 근육, 관절, 신경에 손상이나 압박으로 인한 염증 및 부종, 혈액순환의 이상, 장류신경의 불균형이나 정신적인 스트레스 혹은 원인불명 등의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날개뼈 통증을 제때 치료하지 않으면 날개뼈 통증은 점점 심해질 수 밖에 없다고 봅니다.

 

 

날개뼈 통증의 경우에는 때로는 '담'이라는 이름으로 불리우며 날개뼈 담에 걸렸다고 말씀하시는 증상을 동반하게 되는데요. 수서역 한의원에 날개뼈 통증으로 오시는 환자들의 경우 업무 때문에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 근무하는 직장인들이 많습니다. 이렇게 날개뼈 담이 왔다고 여겨지면 대부분의 환자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없어질 거라고 많이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혹은 파스나 진통제로 견뎌봐도 나아지기는 커녕 날개뼈 통증에서 그 통증이 어깨나 옆구리 쪽으로 퍼지는 양상을 띠는 경우도 많습니다. 사실 이런 날개뼈 통증의 완화를 위해서는 평소에 바른자세를 유지하는게 중요하다고 수서역 한의원에서는 꼭 설명을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수서역 한의원에서는 스트레칭과 날개뼈 주변의 근육을 풀어주는 운동을 하는 것이 좋고 운동중에서는 손을 위로 올리는 동작을 하는 운동이나 잠잘때 만세 자세를 취하시는 것은 피하시는 것 뿐만 아니라 어깨와 날개뼈에 자극이 갈 수 있으니 무거운 가방은 매지 않도록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스트레칭과 운동을 진행한다고 해서 무리하게 진행하시지는 마시고 날개뼈 통증이 심해지게 되면 바로 중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날개뼈 통증은 자가진단해서 치료하시려고 하기보다는 수서역 한의원과 같은 곳에서 정확히 진단을 받으시고 치료를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서역 한의원에서는 날개뼈 통증과 같은 통증에 대해서 그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며 체질에 따라 적절한 치료를 통해서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켜주며 또한 자율신경의 평형을 유지시킴으로서 통증의 악순환을 막아 건강한 삶을 영위하게 해줍니다.

 

 

 

날개뼈 담에 의한 날개뼈 통증 등에 대해 수서역 한의원에서는 부항, 뜸, 침요법, 한약치료, 약침요법, 추나요법, 테이핑 요법을 통해 치료하게 되는데요. 그 중 약침은 면역기능을 조절해주며 몸의 정상적인 치료회복 능력을 향상시킴으로써 통증과 같은 증상을 완화할 뿐만 아니라 질병을 극복하게 도와주는 탁월한 치료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날개뼈 담에 의한 날개뼈 통증의 치료는 수서역 한의원에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