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교통사고 치료

수서교통사고 후 다리저림 치료, 수서한의원

수서교통사고 후 다리저림 치료, 수서한의원

 

 

수서교통사고 후 나타나는 증상은 가장 흔한 목과 허리의 통증 이외에도 손발저림이 다 나타나거나 왼쪽 다리저림 혹은 오른쪽 다리저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심하지 않은 경우는 사고발생후 하루이틀이면 다리저림 증상이 저절로 사라지기도 하지만 때에 따라서 오히려 목이나 허리의 통증보다 더 많이 불편함을 호소하며 수서한의원에 내원하기도 합니다.

 

 

 


수서교통사고 후에 전신이 긴장되거나 스트레스 상황에서 발생하는 왼쪽 다리저림 오른쪽 다리저림의 경우에는 심신이 안정되기만 해도 저절로 호전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수서한의원에서는 왼쪽 다리저림 오른쪽 다리저림의 증상이 교통사고 후에 단시간내에 사라지지 않고 지속되는 경우에 어혈이 심하거나 척추에 문제가 발생했다고 봅니다.

 

 

 

수서교통사고로 인해 왼쪽 다리저림 오른쪽 다리저림이 있을때 야간에 더 심해지는 경우에는 초기에 어혈을 제거하기 위한 한약치료 침치료 등이 필수적으로 시술되어야 합니다.
초기 X선 검사상 별다른 이상이 없었더라고 왼쪽 다리저림 오른쪽 다리저림 그리고 다리당김이 지속되면서 호전되지 않는다면 추가검사가 필요할 것으로 수서한의원에서는 간주합니다.

 

 

 

수서교통사고 후 왼쪽 다리저림 오른쪽 다리저림 등과 같은 증상이 보인다면 최대한 빨리 사고직후에 한약 침 약침 등을 통해 어혈을 제거하도록 해야 합니다.
초기에 적극적으로 몸을 정상적으로 돌리기 위한 치료를 수서한의원에서 받아 건강한 몸과 마음을 회복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