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교통사고 치료

자곡동 한의원에서의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자곡동 한의원에서의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자곡동교통사고 치료하는 맑은샘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에는 무엇보다 교통사고후유증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이 평생 간다는 말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그런 교통사고후유증이 자신에게 나타날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의 교통사고율은 OECD 국가 중에서도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시점에서, 교통사고라는 것은 자신이 아무리 대비를 한다고 하더라도 자신이 미처 생각하지 못한 순간에 날 수 있는 것이 바로 이 교통사고이며, 이 교통사고 이후에는 언제나 미리 예비하지 않으시면 교통사고후유증에 시달릴 가능성이 내재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에 자곡동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에는 아무리 별다른 증상이 없다고 할지라도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한의원에서 진료 및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어혈과 담음에 의해 증상이 더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치료하면서 경과를 자세히 지켜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나 교통사고후유증의 경우 사고 당시에 바로 통증이나 증상이 낫다가도 시간이 흐름에 따라 완화되는 것처럼 보여 지나치시는 경우도 많은데요. 하지만 이 경우 이후에 다시 증상이 나타나 통증이나 다양한 증상을 호소하시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단순한 타박상이라고 자가진단 하시기 보다는 앞서 언급했듯 자곡동 한의원에서 정확한 진료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즉 교통사고후유증은 사실상 교통사고 당시보다는 시간이 어느 정도 흐른 뒤에 나타나기 마련인데요. 이는 사실상 교통사고 때의 충격으로 인해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나 긴장된 상태이기 때문에 어떤 증상에 대해 자각하지 못하고 있다가 자고 일어난 다음날 아침 통증이나 증상을 느끼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입니다.


이러한 교통사고후유증에 대해 보통은 양방병원에서 엑스레이나 CT, MRI 등의 촬영을 진행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문제는 이러한 촬영을 진행해도 별다른 이상이 없다고 나타날 때입니다. 분명한 통증이나 증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상소견이 없다고 하니 당황스럽다고 말씀하시는 교통사고후유증 환자분들이 자곡동 한의원에 많이 내원하십니다.





이런 이유불명의 교통사고후유증에 대해 자곡동한의원 맑은샘한의원에서는 어혈의 문제로 보고 치료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이 어혈이라는 것은 교통사고 당시의 충격으로 인해 발생되는 일종의 나쁜 피 덩어리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 나쁜 피 덩어리 즉 어혈이 혈관에 머무르게 되면 원활하던 혈액순환을 방해하고 이로 인해 통증이 나타나게 됩니다.


따라서 자곡동교통사고 치료하는 자곡동한의원에서는 이러한 교통사고 이후 나타나는 어혈제거를 우선순위로 하고 치료를 진행합니다. 이 어혈을 제거하지 않고 교통사고치료를 진행하면 후유증이 재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교통사고 후 원인을 알 수 없는 통증 자곡동교통사고 맑은샘한의원에서 치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