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교통사고 치료

수서교통사고 후 일자목 목이 아플때 수서한의원

수서교통사고 후 일자목

목이 아플때 수서한의원

 

교통사고 후에 가장 흔하게 환자들이 호소하는 증상이 목이 아파요 입니다. 교통사고 당시에 안전벨트를 하고 있다 하더라도 목이 앞뒤 혹은 양옆으로 급하게 움직이면서 척추와 주변의 근육 인대 등에 손상을 입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목은 큰 머리를 지탱하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쉽게 다치고 쉽게 낫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수서한의원에서는 수서교통사고 후 목이 아플때 다른 통증보다 더 쉽게 교통사고후유증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더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해야한다고 봅니다.

 

 

 

 

이렇게 수서교통사고 후에 가장 쉽게 발생하는 목어깨통증은 엑스레이 검사상 일자목 진단을 받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자목 진단을 받았다는 것은 목 주위의 근육이 긴장되어서 척추까지 자극을 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때에 따라서 이러한 일자목은 목디스크초기증상으로 발전하게 되는 경우도 있어 수서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후유증으로 되지 않도록 세심한 진단과 치료를 시행합니다.

 

 

 

 

대부분의 수서교통사고 후에 목이 아플때 사고당시보다 짧으면 하루이틀 혹은 길면 일주일정도까지 증상이 심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고직후에 증상이 경미하다고 방치하거나 무리하게 되면 심해지는 경우가 비일비재합니다.

 

어혈과 담음으로 인해 증상이 갈수록 더 심해지거나 아픈 곳이 옮겨다니거나 밤에 더 심해지는 등의 증상이 다양하게 나타납니다. 수서한의원에서는 침 뜸 부항 약침 추나치료 교통사고한약 등으로 원인을 치료하여 재발이 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서교통사고 후의 각종 증상에 대해 어혈을 없애주는 치료를 기본으로 하게 되지만 모든 환자에게 동일한 치료를 하는 것이 아니라 환자의 체력, 체질, 증상의 정도에 따라 처방이 조금씩 달라지게 됩니다.

 

이제 교통사고후유증에 대한 걱정은 하지 마시고 몸상태를 정확히 진단 파악하여 수서역 맑은샘한의원에서 깨끗하게 치료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