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교통사고 치료

머리가 자꾸 아파요, 두통 원인은?

머리가 자꾸 아파요, 두통 원인은?

 

 

 

어느덧 선선해진 가을 날씨입니다. 선선해지는 기운에 여기저기 콜록콜록 기침을 하거나 으슬으슬 춥다고 말씀하시는 경우 많은 데요. 그와 함께 머리가 자꾸 아파요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많이 늘었습니다. 물론 감기기운에 머리가 아파올 수 있지만 그것과 무관하게 머리가 자꾸 아파요라고 말씀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사실 이러한 두통 증상의 원인 딱 무엇이다라고 말하기 어려울 만큼 다양한 이유가 존재합니다. 그저 스트레스나 과로로 인해 나타나기도 하고 혹은 몸에 어떤 이상증상이 있을 때 그 신호로 머리가 자꾸 아픈경우도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두통의 원인이 있기 때문에 두통 증상으로 치료를 받을 때에는 그 원인을 파악한 뒤에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머리가 자꾸 아플 때 그 증상이 교통사고 이후에 나타났다고 하면 교통사고후유증을 의심해보시고 치료를 진행해주셔야만 합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일반적인 증상과는 조금 양상이 다르게 나타나는 경향이 많습니다. 보통 일반적인 두통 증상은 증상이 일시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증상이 있다가도 시간이 지나면 증상이 완화되고 사라지게 되는데요. 만약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인한 두통 증상이라고 한다면 시간이 지나도 증상이 사라지지 않고 계속 남아있을 뿐만 아니라 더욱 증상이 악화되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렇게 증상이 호전되지 못하고 계속 남아있다면 반드시 관련한 치료를 진행해주셔야만 합니다.

 

 

 

 

일반적인 두통 증상에 비해 교통사고후유증은 그 원인이 드러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환자 분이 교통사고 이후 증상이 나타났다는 사실을 간과하시고 그저 두통치료만 받으시면 양방병원에서는 증상에 관한 치료만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증상만을 완화시키는 치료를 진행하게 되면 그 때 당시에는 증상이 사라졌다가도 이후 치료효과가 떨어지면 다시 증상이 재발합니다.

 

 

이렇게 원인에 따른 치료를 진행하지 않으면 증상은 더욱 악화될 뿐이고 결국 만성질환이 되어 평생 두통 증상을 달고 살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혹시 머리가 자꾸 아파요 라고 말씀하실 때 교통사고 이후 이러한 증상이 나타난 것이라면 교통사고후유증을 의심해보시고 치료받을 수 있는 교통사고한의원에서 치료를 진행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이렇게 교통사고 이후 머리가 아파요 라고 호소하시는 두통 증상에 대해 어혈의 문제로 보고 치료를 진행하는데요.

 

 

 

 

어혈은 일종의 나쁜 피 덩어리로, 원활하게 흐르던 혈액의 흐름을 어혈이 막게 되면 통증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만약 뇌로 가는 혈액의 흐름을 어혈이 방해한다면 두통이 나타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오늘은 이렇게 머리가 자꾸 아파요 라고 말씀하시는 두통 증상의 원인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어떤 증상이던 이유가 없는 통증은 없습니다. 교통사고한의원 맑은샘이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