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한방체질 다이어트

살 안찌는 체질이 되고 싶다

살 안찌는 체질이 되고 싶다

 

 

살안찌는체질이 되고 싶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의 경우 살안찌는체질을 간절히 원하고 계실텐데요. 한방체질다이어트를 통해 그 소원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 사실 걸그룹 아이돌을 보거나 하면 그들은 살안찌는 체질이니 부럽다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걸그룹 아이돌도 배고픔을 느낍니다. 또 노력없이 이뤄지는 것은 아닙니다. 적정선으로 또 건강하게 몸매를 유지하고 싶다면 자신의 체질에 따라 이상증상으로 인해 비만이나 살찜이 나타난다는 것을 알고 체질다이어트를 통해 살 안찌는 체질이 될 수 있습니다.

 

 

 

 

최근 몸매가 늘씬한 배우가 나와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는 것이 사실이라며 그 살이 찌는 체질을 바꿔주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정말 말그대로 간혹 물만 마셔도 살이 찐다는 말씀들 많이 하시는데요.

 

 

한방체질다이어트를 진행하는 맑은샘에서는 한방체질다이어트법은 태생적으로 타고난 체질의 이상병증으로 살이 찌는 이유를 분석해서 건강도 되찾고 아름다움도 지킬 수 있는 건강다이어트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비만을 동행하는 병증도 치료해 자연스럽게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태음인은 간이나 장의 독소로 인한 비만형태가 주로 이뤄집니다. 보통 피부가 안좋아지고 변비로 고생할수도 있습니다. 또 기가허해서 나타나는 허약형 비만은 대부분 소음인에 많이 나타나는 편입니다. 이런경우에는 소화기의 기능이 떨어지게 되면서 발생하고 또 얼굴이나 손과 발 등이 잘 붓는데요. 이를 통해 비만으로 발전하기도 합니다.

 

 

사실 소양인의 경우에는 비만환자가 가장 적은 체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날씬한 하체에 비해서 팔이나 등과 같은 상체에 살이 쉽게 찌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엇보다 한방체질다이어트에서는 살이 찌는 원인을 가장 중요시 하고 이를 해결함으로써 다이어트를 돕는데요. 살이 찌는 경우는 스트레스성이나 산후에, 중노년기 비만도 있습니다.

 

 

장기간의 스트레스에 의해 나타나는 비만은 사실상 태음인에게 많은 유형이며 산후비만은 산후8주이내 혹은 최대 3개월 이내에 체중관리를 시작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중노년기에는 살이 찌는 것이 각종 성인병이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문제는 잘못 다이어틀 하면 저항력과 면역성도 떨어질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살안찌는체질이 되고 싶다면 한방체질다이어트가 답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