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한방체질 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요요없이!

한방다이어트 요요없이!

 

 

오늘은 한방다이어트로 요요없이 건강하게 체중감량하는 것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어느새 날씨가 따뜻해지고 곧 여름이 올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이렇게 여름이 다가오면 슬슬 지난 겨울내 켜켜이 쌓아두었던 팔뚝과 허벅지, 배 등의 살들이 걱정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이번 여름엔 꼭 자신감있는 몸매를! 다짐하시는 분들이라면 슬슬 몸관리가 필요해지게 되는데요. 하지만 급하다고 우물가 가서 숭늉 찾을 수 없듯이, 건강하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가 중요해졌는데요. 요요없이 할 수 있는 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가 바로 이때에 필요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에는 정말 다양한 다이어트방법들이 있는데요. 다이어트식품이나 관리프로그램도 점차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사실 이렇게 넘쳐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에도 사실상 성공하시는 분들보다는 실패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왜일까요?

 

 

이는 살을 뺀 후에도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함에도 그렇게 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맑은샘한의원의 한방다이어트는 태생적으로 타고난 체질의 이상병증으로 살이 찌는 이유를 분석하며 건강도 되찾고 아름다움도 지킬 수 있도록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됩니다.

 

 

 

 

요요없이 한방다이어트 진행하는 맑은샘한의원에서는 비만을 우선 각 유형별로 분류할 수 있게 됩니다. 이는 허약형비만과 스트레스성비만, 산후비만과 중노년기의 비만이 있는데요.

 

 

허약형비만은 기가 허해서 나타나는 비만이며 소화나 흡수 등 배설을 담당하는 소화기간의 기능이 떨어져 나타난다고 봅니다. 스트레스성비만은 장기간의 스트레스에 의해 나타나는 것으로 간이나 장의 독소로 인해 피부가 안좋은 경우가 많고 변비도 쉽게 생길 수 있는 경우 입니다.

 

 

 

 

또 산후비만은 출산후 6개월이 지나도 출산전보다 2.5kg이 증가한 경우를 말하게 되고 중노년기 비만은 내장비만을 동반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중풍이나 고혈압, 당뇨 등과 같은 성인병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비만들에 대해 한방다이어트를 진행하는 맑은샘한의원에서는 각각의 체질에 맞는 치료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됩니다. 각 체질에 따라 하기 때문에 요요없이 진행할 수 있으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극단적인 다이어트에 유혹당하지 마시고 이제는 요요없이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한방다이어트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