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스트레스 치료

강남한의원 스트레스 해소 필요하다면?

강남한의원 스트레스 해소 필요하다면?

 

 

 

강남한의원에서 스트레스 해소 필요할때 도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강남한의원 맑은샘한의원입니다. 현대인들은 대부분 스트레스를 받고 삽니다. 때로 스트레스는 우리에게 적절한 긴장감을 주어지게 함으로써 일의 능률을 올린다는 등의 긍정적인 효과를 나타낼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스트레스가 아니라 부정적인 스트레스라고 하면 그 스트레스가 적절히 풀리지 않고 쌓이게 되면 우리의 몸은 그것을 받아들여 신체적인 문제를 발생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즉 현대인들의 스트레스는 해소하지 않으면 저항력과 면역력 저하로 이어져서 여러가지 질환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되도록 스트레스를 받은 초기에 해소하시고 치료하시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이런 스트레스해소를 하지 않아서 스트레스가 쌓이게 되면 우리 몸에는 화병, 두통, 신경성위장병, 수험생피로나 만성피로가 오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각종 스트레스 해소를 직접적으로 하지 못하게 때문에 무의식적으로 억압한 결과 얻어지게 되는 질병이며 가슴이 답답하고 무엇인가 치밀어 오르거나 몸이나 얼굴에 열이 오르는 느낌을 호소하게 되며 화병을 얻게 됩니다. 지속적 화병은 불안감, 불면증, 어지러움 등 정신적 혼란으로 집중력과 결단이 떨어지게 됩니다.

 

 

또 신경성 두통으로 이유를 알 기 힘든 만성적 두통이 나타나게 되며 대부분은 진통제로 당장의 증상만 없애는 데만 급급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 위장에 특별한 이상이 없음에도 염증이나 궤양이 있는 것처럼 배가 더부룩하고 가스가 차있는 것 같은 불편함을 호소하는 질병 신경성 위장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 그 외에도 수험생이나 만성피로는 운동과 수면부족, 스트레스 등이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고 눈의 피로와 편두통, 불면증, 구토, 소화불량, 아침기상 시 불편감등을 호소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스트레스 해소가 적절히 이뤄지지 않아 발생되는 다양한 신체의 이상에 대해 강남한의원에서는 체질검사, 스트레스 검사 및 심리검사, 체지방과 체성분검사, 침치료, 부항치료 , 약물치료 등의 신체이상 치료를 진행하게 됩니다.

 

 

 

 

강남한의원에서는 무엇보다 스트레스검사 및 심리검사를 통해서는 자율신경계 검사, 스트레스 검사, 혈액의 콜레스테롤 검사, 혈류 검사 등을 통해 몸의 긴장과 스트레스, 심리적인 불안정 정도를 판별해서 알맞은 처방을 진행하게 됩니다.

 

 

 

 

스트레스 해소 필요하신 분 많죠?

트레스 해소 하지 않으시고 방치하시면 몸에 그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강남한의원 맑은샘한의원에서 스트레스 치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