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교통사고 치료

머리가 깨질듯 아파요, 가락시장한의원

머리가 깨질듯 아파요, 가락시장한의원

 

 

 

머리가 깨질듯 아파요 라고 말씀하시는 두통 증상, 우리가 일상적으로 많이 경험할 수 있는 증상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두통 증상이 있다고 하더라도 뭔가 병원에 가시려고 하기보다는 그저 두통약이나 진통제를 복용하시거나 그저 휴식을 취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러한 머리가 깨질듯이 아파요라고 말씀하시는 증상이 단순히 일상적인 증상이 아닐때 입니다. 이러한 두통 증상은 교통사고 이후에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가락시장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와 같이 증상의 원인이 있는 경우 그 증상이 나타났을 때 그에 따라 치료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분들은 이렇게 머리가 깨질듯이 아파요라고 말씀하시면서도 그 이유가 교통사고로 인해 일어난 것이라고는 조금도 생각지 않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저 일상적인 증상으로 인해 나타난다고 여기시는 것입니다. 하지만 일상적으로 일어나는 두통과 교통사고로 인해 나타나는 두통 증상은 다른 치료가 이뤄지게 됩니다.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인해 머리가 깨질듯 아파요 라고 말씀하시면 그 원인이 되는 이유에 따라 치료가 진행되어야 합니다. 보통 가락시장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로 인해 나타나는 후유증 증상은 어혈이 원인이 되어 나타난다고 봅니다. 어혈은 일종의 나쁜 피 덩어리로 원활한 혈액순환이나 기혈의 순환을 방해하게 됩니다.

 

 

 

 

이렇게 원활한 혈액순환이나 기혈의 순환을 방해하게 되면 우리는 통증 증상을 느끼게 됩니다. 예를 들면 교통사고 후 머리가 깨질듯이 아파요 라고 호소하신다면 이는 어혈이 뇌로가는 혈액의 흐름을 방해함으로 인해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두통 증상 뿐만 아니라 때로는 불면증이나 어지럼증과 같은 증상이 동시에 나타나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교통사고 후에는 소화불량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워낙 일상적인 증상이라 두통 처럼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여기시지 않는 경우가 많지만 흔한 교통사고후유증 증상들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증상들은 일상적인 증상과 같이 치료할 것이 아니라 교통사고후유증에 따른 적절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가락시장한의원에서는 이러한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를 위해 우선 그러한 증상의 원인이 되는 어혈을 제거하는 약재를 통해 어혈을 없애며 동시에 교통사고 후 나타나는 증상들을 없애는 치료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렇게 치료해야 근본적인 교통사고후유증 치료가 이뤄질 수 있다고 봅니다.

 

 

 

 

머리가 깨질듯 아파요 라고 말씀하실 때 그 증상이 혹시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인한 것이라고 한다면 그에 적절한 치료를 진행해주셔야만 합니다. 그저 일상적인 두통이라고 생각하셔서 방치하지 마시고 교통사고후유증 치료하는 가락시장한의원에서 고통 벗어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