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교통사고 치료

머리아픈이유가 뭔지?

 

 

머리아픈이유가 뭔지?

 

 

보통 생활하시다 보면 갑자기 머리가 아파올때가 있습니다. 사실 머리아픈이유는 워낙 광범위하고 많아서 딱 무엇때문이라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현대인들은 두통을 매일 달고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많은 분들이 머리아픔을 호소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머리아픈이유는 사실 스트레스나 과로 등이 이유가 될 수 있는데요. 그 뿐만 아니라 교통사고치료하는 맑은샘에서는 머리아픈이유가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인할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이 머리아픈이유가 될 때에는 일상적인 두통 증상이 쉽게 호전되는 것과는 달리 쉽게 낫지 않게 됩니다.

 

 

 

 

즉 일상적으로 나타나는 머리아픈 이유는 그 자체가 스트레스나 과로 등이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해소하시고 휴식을 취해주시는 것만으로도 어느 정도 증상이 완화되고 호전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인한 머리아픈 것은 시간이 지나도 저절로 호전되지 않고 오히려 증상이 악화되거나 사라지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렇게 두통증상이 있을 때에는 많은 분들이 그 근본적인 원인을 해소하려는 노력보다는 당장의 증상의 완화에만 관심을 가지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인한 두통증상은 쉬이 낫지 않으며 그 통증 증상으로 인해 병원을 방문해 MRI나 엑스레이 등의 사진을 찍어보아도 별다른 이상소견이 나오지 않아 답답한 경우도 있습니다.

 

 

머리아픈이유가 교통사고후유증이라고 하면 사실 양방병원보다는 한방병원에서 더욱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는데요. 교통사고후유증 그 증상에 대해 맑은샘과 같은 한의원에서는 그 근본적인 원인이 어혈 때문이며 그 어혈이 제거되어만 완전한 증상치료도 가능하다고 봅니다.

 

 

 

 

이 어혈을 제거하지 않고 그저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인해 머리아픈 것과 같은 그 증상에만 중점치료를 하게되면 그 치료가 되더라도 재발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또한 치료도 더디게 이뤄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맑은샘에서는 교통사고 후 머리아픈이유에 대해 어혈치료를 중시하며 어혈제거와 동시에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나타나는 두통 증상을 비롯해 다양한 증상들에 대해 병행해 치료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제 교통사고 이후 갑자기 머리가 아프다고 느끼셨다면 교통사고후유증치료하는 맑은샘에서 치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