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교통사고 치료

가락시장한의원 교통사고 한방치료

가락시장한의원 교통사고 한방치료

 

 

 

교통사고 치료는 최근 한방치료가 많은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이는 단순히 증상만을 치료하기 보다 그러한 증상이 나타나는 원인을 찾아 원인을 제거하며 증상을 함께 치료해 증상이 재발하지 않도록 돕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가락시장한의원에서는 오늘 교통사고의 한방치료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 후에는 다양한 부상을 입을 수 있고 또 다양한 증상들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당장 외과적 치료가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사실 별다른 치료를 진행하지 않으시는 경우도 많고 병원에서도 별다른 이상이 없다고 이야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교통사고가 나면 교통사고후유증은 사고 즉시 바로 나타나기 보다 시간이 지난 뒤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이런 것을 잘 모르시는 경우 경미한 접촉사고는 그저 별다른 이상이 없다고 생각하시고 지나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시간이 흐른뒤에 증상이 나타난다는 사실입니다.

 

 

처음에는 증상이 서서히 나타나다가 어느 순간 증상이 심화되고 분명해지게 되어 당황스러워 하시는 환자분들이 많습니다. 이에 뒤늦게 가락시장한의원을 방문하셔서 치료를 받으시려고 하는데요. 이렇게 바로 한방치료를 선택하시는 경우도 있지만 정형외과나 다시 양방병원에 검사를 받으시러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엑스레이나 MRI와 같은 검사를 받아보아도 별다른 이상이 없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분명하게 증상이 있는데 이상이 없다고 하니 당황스러울 수 밖에 없고 경우에 따라서는 병원을 옮겨 검사를 받으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옮긴 병원에서도 같은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를 알 수 없는 통증에 대해 교통사고 한방치료를 진행하는 가락시장한의원에서는 어혈이 문제가 되어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봅니다.

 

 

 

 

어혈은 원활하게 흐르는 혈액순환의 흐름을 방해하고 이로 인해 우리는 통증 증상을 느끼게 되는데요. 뿐만 아니라 교통사고 후 나타나는 두통이나 소화불량 등과 같은 증상도 전형적인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으로 어혈이 문제가 되어 나타나게 됩니다.

 

 

따라서 교통사고 한방치료에 있어서 가락시장한의원에서는 이 어혈을 제거하는 것을 우선순위로 두며 또한 나타나는 증상들에 대해 뜸이나 침 등의 치료를 통해 함께 치료하게 됩니다. 또한 교통사고 이전의 건강한 상태로 돌아갈 수 있도록 기를 보하는 치료가 함께 진행되게 됩니다. 이제 교통사고는 한방치료가 더욱 인기를 끌것으로 보입니다. 가락시장한의원 맑은샘한의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