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교통사고 치료

왼쪽허리통증 치료

왼쪽허리통증 치료

 

 

 

최근 현대인들은 허리통증을 달고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많은 분들이 허리통증을 호소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상적인 증상으로 나타나는 허리통증의 경우 보통 책상이나 컴퓨터앞에 잘못된 자세로 장시간 앉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하지만 외상으로 인해 나타나는 허리통증도 있습니다. 바로 교통사고로 인한 외상인데요. 교통사고가 나면 신체의 많은 부위에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골절이나 출혈이 나타나는 큰 교통사고 뿐만 아니라 당장에는 별다른 이상도 없어보이는 교통사고에서도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보통 경미한 교통사고라고 하면 대부분이 당장에 증상이 있다고 하더라도 곧 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도 혹시나 하고 엑스레이 등 각종 검사를 받아보지만 역시 이상이 없다고 결과가 나타나 이대로 치료에 대한 부분은 접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교통사고후유증은 교통사고 당시가 아닌 시간이 지난 뒤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교통사고가 난 다음날 아침 혹은 며칠 뒤 갑자기 왼쪽허리통증과 같은 증상들이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그 증상이 분명할 뿐만 아니라 더욱 통증 증상이 심화되어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증상들도 당황하셔서 즉시 양방병원에서 다시 엑스레이와 검사를 받아보지만 초기에 받았던 검사와 마찬가지로 별다른 이상이 없다고 나타나 갸우뚱하게 됩니다. 경우에 따라 다른 병원에서 재검사를 받아보지만 역시 같은 결과를 받게 됩니다. 그러다 심해지는 증상으로 한의원에 방문해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의원에서는 이렇게 교통사고 후 나타나는 증상들에 대해 그 원인을 찾아 치료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한의원에서 보는 교통사고 후 나타타는 왼쪽허리통증과 같은 교통사고후유증의 원인은 어혈이라고 봅니다.

 

 

 

 

어혈은 일종의 나쁜 피 덩어리로 이 어혈은 원활한 혈액순환의 흐름을 방해하게 되고 그로 인해 우리는 통증 등 다양한 증상을 느끼게 됩니다. 따라서 교통사고후유증 치료에는 이 어혈을 제거하는 것이 우선이며 이와 함께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인해 나타나는 증상을 동시에 치료합니다.

 

 

증상만을 가지고 치료를 진행하게 되면 치료가 더딜뿐 아니라 재발할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교통사고 후 왼쪽허리통증 등 교통사고후유증으로 고생하고 계시다면 이제 방치하지 마시고 교통사고치료하는 맑은샘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