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교통사고 치료

목이 안돌아가요 교통사고후유증?

목이 안돌아가요 교통사고후유증?

 

 

 

 

최근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현한 한 출연자는 교통사고를 당해 목이 안돌아가 노래를 할 수 없어 출연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교통사고 이후에는 목이 안돌아가요라고 말씀하시는 환자분들이 계십니다. 골절과 같은 문제로 인해 나타나는 증상이라면 당장 양방병원에서의 치료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인해 목이 무겁고 잘 돌아가지 않는 다면 교통사고후유증을 치료하는 한의학과 같은 곳에서 치료를 진행해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교통사고후유증 평생간다는 말 한번쯤을 들어보셨을텐데요. 교통사고후유증을 초기에 치료하지 않고 방치한다면 만성질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교통사고는 사실상 피해자나 가해자나 모두 교통사고후유증에 시달릴수 있고 따라서 아무리 경미한 정도의 교통사고라고 하더라도 목이 안돌아가요라고 말씀하시는 교통사고후유증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점은 경미한 교통사고 이후 증상이 있어서 양방병원을 방문해 엑스레이나 MRI 검사를 받아보아도 별다른 이상이 없다고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지속적인 불편감과 통증을 비롯해 쑤시는 증상에 대해 양방병원의 일반적인 물리치료는 별다른 효과가 없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러한 이유를 알 수 없는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인한 통증 한의학적인 관점으로는 그 원인을 찾아 치료가 진행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목이 안돌아가요 라고 말씀하시거나 혹은 다양한 증상으로 나타나는 교통사고후유증에 대해 맑은샘과 같은 한방에서는 어혈이 문제가 되어 증상이 나타난다고 보는데요. 만약 이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이 나타나는 원인을 무시하고 증상만을 치료하게 되면 증상이 더디게 치료될 뿐 아니라 치료되더라도 다시 재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의 원인 맑은샘한의원에서는 어혈의 문제로 보고 치료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어혈은 원활한 혈액순환을 방해하고 그를 통해 통증 증상이 나타나게 만듭니다. 따라서 이 어혈을 제거해야 교통사고 이후 나타나는 다양한 증상들에 대한 근본적 치료가 가능하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한의원의 교통사고치료는 이 어혈을 제거함과 동시에 나타나는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을 치료하게 됩니다. 이제 더이상 단순히 증상을 치료하는 것에만 염두를 두시지 마시고 통증 원인에 따라 교통사고후유증 치료하는 맑은샘한의원에서 치료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