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교통사고 치료

교통사고 후 허리가 뻐근할 때는?

  

교통사고 후 허리가 뻐근할 때는?

 

 

 

교통사고 후 허리가 뻐근할 때는 교통사고후유증을 대비하셔서 교통사고 치료를 진행해주셔야 하는데요. 보통 우리는 교통사고 후가 아니더라도 평소에 허리가 뻐근할때는 있는데요. 업무를 장시간 오래 앉아서 한다던지 혹은 장시간 서서 일을 한다던지 하면 고정된 자세로 인해 허리가 뻐근할때가 있습니다.

 

 

평소에 허리의 뻐근함을 자주 느낀다면 교통사고 이후에는 증상이 더욱 악화되어 통증이 심화되어 경우에 따라 잠을 잘 못자는 경우까지 생기며 혹은 단순한 뻐근한 증상이었는데 허리디스크까지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교통사고 후 허리가 뻐근할때는 교통사고치료할 수 있는 한의원에서 치료를 진행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상 이렇게 허리가 뻐근할때와 같은 증상은 교통사고에 있어서 목 통증으로 많은 증상입니다. 즉 대부분 교통사고 이후 허리가 뻐근할때를 많이 느낀다는 것이죠.

 

 

이렇게 교통사고 후에 나타나는 증상들은 무엇보다 그 원인을 파악해서 교통사고후유증을 치료해 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문제는 교통사고 후에 증상이 바로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경과한 뒤에 나타나 치료시기를 놓치고 그 원인을 잘 알지 못해 만성통증 질환으로 간다는 사실입니다.

 

 

 

 

교통사고 당시에 바로 출혈이나 골절과 같은 외상이 일어나는 경우와는 달리 경미한 교통사고의 경우 후유증의 대한 잠재적인 부분이 있지만 교통사고가 난지 시일이 경과한 뒤에 나타나니 교통사고때문인지 의심하는 경우가 드뭅니다. 대부분 허리가 뻐근할때에 대해서 앞서 언급했듯이 일상적인 증상이기 때문에 그저 피곤했기 때문에 발생한다고 보게 됩니다.

 

 

그래서 시간이 흐르면 저절로 치유가 될거라고 생각하시거나 자가 치료로 찜질을 해주시는 경우가 있지만 이는 사실상 예방책일 뿐 근본적인 치료가 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교통사고 후 허리가 뻐근할 때는 빠른 시일내에 교통사고 치료가 가능한 한의원을 찾아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엑스레이나 각종 검사에서 이유를 알 수 없는 통증에 대해서도 그 원인에 따라 증상을 치료합니다.

 

 

교통사고 후 허리가 뻐근할 때 혹은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은 어혈이 문제가 되며 뿐만 아니라 주변의 인대와 근육의 문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초기에 치료를 하면 충분히 치유가 가능하며 각각의 원인에 따라 치료를 하는 교통사고한의원에서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