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교통사고 치료

수서동교통사고한의원 왼쪽 날개뼈 통증

 

수서동교통사고한의원 왼쪽 날개뼈 통증

 

 

수서동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오늘 왼쪽 날개뼈통증과 같이 교통사고 후에 발생할 수 있는 통증과 그 치료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합니다.  사실 왼쪽 날개뼈통증이나 기타 날개뼈통증은 일상속에서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남녀노소 상관없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컴퓨터 등의 사용이 과다하게 늘어났고 이로 인해 통증이 나타나게 되는건데요.

 

 

최근 현대인들은 자주 어깨통증이나 날개뼈와 같은 등부위의 통증을 호소하시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기기의 이용의 원인 뿐만 아니라 잘못된 자세를 오랜시간 유지하고 있거나 따뜻한 날씨로 갑작스럽게 운동을 함으로 인해 근육이 갑자기 과도하게 긴장하면 이러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보통 교통사고가 나면 가장 많이 충격을 받게 되는 부위가 바로 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목에 충격을 받아 손상이 오면 목에 통증이 와야 한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우리의 신체는 유기적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목에 전달된 충격이 다른 신체부위의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순간적으로 큰 충격을 입으면 근육과 관절들에 사고 충격이 고스란이 전달될 수 밖에 없는데요. 이때에는 대부분 목이 급작스럽게 꺾이면서 그 충격이 몸 이곳저곳에 전달되게 됩니다.

 

 

 

 

그런데 수서동교통사고한의원은 이런 교통사고후유증은 교통사고 당시에 바로 그 증상이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어느정도 경과한 뒤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고 봅니다.

 

 

왼쪽 날개뼈 통증이나 어깨통증, 목통증 뿐만 아니라 두통이나 소화불량 증상이 나타나기도 하고 때로는 어지러움증이나 불면증과 같은 증상을 동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문제는 이러한 증상들이 일상적으로도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이다 보니 교통사고 이후에 나타나는 교통사고후유증이라고 생각하기 보다는 일상적 증상으로 생각해 방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서동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무엇보다 교통사고후유증은 초기에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초기에 어떻게 치료하느냐에 따라 이후 경과가 달라지게 되는데요.

 

무엇보다 수서동교통사고한의원의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법은 통증증상이 일어나는 원인을 찾아 그 원인을 제거하고 증상을 함께 병행해 치료함으로써 교통사고후유증을 초기에 빨리 치료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교통사고 후 나타날 수 있는 왼쪽 날개뼈 통증을 비롯해 다양한 통증 증상 수서동교통사고한의원에서 치료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