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교통사고 치료

강남구한의원 교통사고 후 두통

강남구한의원 교통사고 후 두통

 

 

강남구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 두통이 있다면 교통사고후유증을 의심해보시고 치료를 진행하셔야 한다고 봅니다. 보통 강남구한의원과 같은 곳에서는 교통사고후유증을 치료할 때 그 원인을 찾아 증상과 함께 원인을 치료함으로써 교통사고후유증이 만성화 되는 것을 막을 뿐만 아니라 치료 후 재발할 가능성도 없앱니다.

 

 

교통사고 후에는 보통 척추부위나 기타 타박상 등으로 인한 목부위, 어깨부위 등의 통증 증상을 많이 생각하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하지만 교통사고 후에는 두통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지럼증이 나타나기도 하고 소화불량과 불면증 등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증상들에 대해 교통사고후유증이라고 여기시기 보다는 증상이 워낙 일상적인 측면이 있어 그저 일상적으로 과로나 피로에 의해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여기시고 낫겠지 하고 방치하시거나 진통제를 복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방치는 증상을 악화시키는 방법이며 진통제는 잠시 증상을 완화시킬 뿐 약효가 떨어지면 다시 증상이 재발하게 됩니다.

 

 

따라서 교통사고후에는 자신의 신체에 어떠한 증상이 나타나는 지 관찰하시고 강남구한의원과 같은 곳에서 교통사고 후 문제가 없는지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보통 이러한 증상들이 나타나서 양방병원에서 엑스레이나 CT촬영을 진행하시는 경우, 때로 아무런 이상소견이 없다고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증상이 없고 이상소견이 없다면 아무렇지 않을텐데 증상이 분명하게 있는데도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 하고 물리치료만 하고 집에 가라고 하니 당황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병원을 옮겨 재검사를 받아보아도 결과가 똑같아 당황스러워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강남구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이렇게 각종 검사에서 이상소견이 없다고 나타나는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해 어혈이 문제가 되어 발생한다고 봅니다.

 

 

어혈은 교통사고 당시에 생긴 일종의 나쁜피 덩어리로, 각종 노폐물과 섞여 원활한 혈액 흐름을 방해하고 통증을 나타나게 합니다. 교통사고 후 두통은 이 어혈이 뇌로 가는 혈액순환을 방해함으로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강남구한의원에서는 이 어혈을 제거하는 것과 동시에 교통사고 후 두통과 같은 증상을 치료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