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

수험생 공진단 수서역한의원

수험생 공진단 수서역한의원

 

 

 

추석이 지나 환절기가 쑥 다가온 느낌이 듭니다. 환절기에는 기온의 차가 커 우리 몸의 체온에 영향을 주게 되는데요. 이에 면역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생활 뿐만 아니라 시간에 쫓기는 생활로 인해 기력을 보하고 원기를 보충해줄 수 있는 것이 필요한데요.

 

 

뿐만 아니라 이제 두달 남짓 남은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막바지 스퍼트를 올려야 하는데 그동안의 해온 것들로 인해 지치고 기력이 떨어져 있는 경우가 많고 따라서 이를 보충해줄 것이 필요합니다. 대부분 이럴 때는 보약을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최근에는 보약보다는 공진단을 찾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양한 건강식품 중에서도 공진단을 찾는 것은 바쁜 현대인들 그리고 수험생들에게 번거롭지 않으면서도 기력을 회복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최근에는 체력손실이 큰 연예인들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이 공진단으로 건강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더욱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수서역한의원에서 본 동의보감에서는 이 공진단에 대해 백병이 나지 않게 하는 최고의 보약처방이라고 기재되어 있었는데요. 이 공진단에는 사향, 당귀, 녹용, 산수유 등이 많이 쓰이게 됩니다.

 

 

 

 

최근에는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 공진단이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공진단은 체력저하와 정신적 스트레스 해소에 좋고 여기에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약재들이 첨가되게 됩니다.

 

 

수험생 공진단은 기본적인 체력과 기력을 회복해주는 것 뿐만 아니라 두뇌에 공급되는 혈액의 순환을 개선함으로 머리를 맑게 하고 뇌신경을 활성화시켜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무엇보다 수서역한의원에서는 이 수험생 공진단이 시험 때 더욱 좋은 컨디션으로 시험을 볼 수 있게 최적화 되어있다고 봅니다.

 

 

 

 

또한 수험생들의 만성피로나 간 기능 저하에도 수험생 공진단이 효과적이고 눈의 피로회복이나 지구력 강화를 도움으로 더 오래 공부할 수 있는 체력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수서역한의원에서는 이러한 수험생 공진단에 대해 일괄적으로 처방하고 조제하는 것이 아니라 각 개인의 증상이나 체질에 따라 조제하게 되는데요. 이 공진단을 복용할 때는 아침에 일어나 빈속에, 저녁에 취침 전 빈속에 복용하면 됩니다. 때로 약기운이 강하게 느껴진다면 식후 곧바로 복용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수험생 공진단에 대해 이야기 해보았는데요. 얼마남지 않은 수능까지 수험생분들의 체력보강은 공진단이 어떨까 합니다. 수서역한의원 맑은샘한의원이 돕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