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교통사고 치료

수서동한의원 교통사고 허리통증

수서동한의원 교통사고 허리통증

 

 

교통사고 후 허리통증을 호소하시고 내원해주시는 환자분들 계십니다. 수서동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 나타난 허리통증이나 기타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교통사고 후에 나타나는 증상은 가볍게 여기시고 방치하시면 이후 평생 교통사고후유증으로 고생할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적절한 치료가 진행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그럼 수서동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 나타나는 허리통증이나 기타 교통사고후유증에 대해 어떻게 보며 어떤방식으로 치료를 진행하게 될까요? 교통사고 후 허리통증 등 통증을 호소하시는 환자분들을 위해 수서동한의원의 교통사고 허리통증의 치료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교통사고 후 나타나는 허리통증과 같은 경우 교통사고후유증으로 나타나는 증상으로 보는데요. 교통사고후유증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활속에서 입는 외상과는 조금 다른 양상을 띠게 됩니다.

 

 

일반적인 외상은 상처를 입거나 다친 즉시에 통증을 느낄 수 있는데요. 교통사고후유증의 경우 교통사고 즉시 증상이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어느정도 지난 뒤에 나타나게 됩니다. 교통사고 즉시에는 별다른 증상이 없었거나 있더라고 하더라도 미비한 경우가 많습닏.

 

 

 

 

하지만 자고 일어난 아침 갑자기 허리통증이 극심해져 수서동한의원을 내원해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교통사고가 나게 되면 우리 몸과 정신은 긴장상태에 빠지게 되고 이로 인해 자신의 신체 증상을 자각하지 못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별 이상없다고 생각하시다가 자고 일어난 아침 통증에 시달리게 되는 것입니다.

 

 

보통 타박상이라고 여기시고 찜질을 진행하시거나 휴식을 취하는 등 자가진단으로 이렇게 치료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실제로 타박상이라면 자연치유를 기대해볼 수 있겠지만 그런 경우가 아니라면 오히려 방치하시면 증상이 더욱더 심화될 뿐만 아니라 자연치유되기는 커녕 치료시기를 놓쳐 평생 통증에 시다리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교통사고 후 나타나는 허리통증과 같은 교통사고후유증에 대해 수서동한의원에서는 어혈이 후유증의 원인이라고 보고 이 어혈을 제거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어혈을 제거하는 약재를 비롯해 각 체질별로 기를 보할 수 있는 약재를 함께 처방해 치료와 동시에 교통사고 당하기 이전의 몸 상태로 회복될 수 있도록 교통사고후유증을 치료하게 됩니다. 교통사고 후 나타나는 허리통증이나 기타 후유증 증상 방치하시다간 정말 평생 통증으로 고생하실 수 있음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