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교통사고 치료

수서동한의원 교통사고 후 머리가 아파요

수서동한의원 교통사고 후 머리가 아파요

 

 

최근 수서동한의원에 교통사고후유증으로 내원해주시는 분들 중에는 교통사고 후 머리가 아파요라고 호소하시며 내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교통사고 후 머리가 아픈 두통 증상은 사실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인식하시기 보다 일상적인 증상으로 인식하시고 내원해주셨다가 교통사고후유증임을 알게 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렇지만 교통사고 후 나타나는 두통이나 어지럼증 등과 같은 증상은 전형적인 교통사고후유증입니다. 따라서 이를 교통사고후유증으로 보고 치료를 진행해주셔야 하는데요. 문제는 MRI나 CT촬영등 다양한 촬영검사를 진행해도 별다른 이상소견이 없다고 나타날때가 많다는 사실입니다.

 

 

 

 

그럼 당황스러울 수 밖에 없고 또 혼란스럽기도 합니다. 자신의 신체의 증상임에도 불구하고 착각인가 싶은 것이죠. 하지만 수서동교통사고 치료하는 수서동한의원에서는 이런 교통사고 후에 나타나는 신체의 이상이나 통증은 교통사고후유증으로 나타나는 것으로 봅니다.

 

 

즉 이유가 없는 통증은 없고, 교통사고 이후 몸에 이상이 생겼기 때문에 통증이 나타난다고 보는 것이죠. 따라서 교통사고 후 머리가 아파요 라고 호소하시는 교통사고 후에 나타나는 통증 수서동한의원에서 치료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에 나타나는 통증에 대해 수서동한의원과 같은 한의학에서는 어혈이 문제가 되어 통증이 발생한다고 보는데요. 이 어혈을 교통사고당시의 충격으로 발생하는 나쁜피들 즉 죽은피들이 모여 형성되는 피덩어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어혈이 원활하던 혈액순환을 방해하고 그로 인해서 통증이 발생하게 되는 것인데요. 교통사고 후 머리가 아파요라고 호소하시는 경우 즉 두통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뇌로 가는 혈액의 순환을 어혈이 방해함으로써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수서동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후유증 치료에 있어서 이 어혈 제거가 중요하다고 봅니다.

 

 

 

 

수서동한의원 맑은샘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 머리가 아파요라고 호소하시는 등의 교통사고후유증에 있어서 이 어혈제거를 우선순위로 하여 어혈을 제거하는 약재를 처방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각 체질에 맞게 기를 보할 수 있는 약재를 함께 처방함으로 교통사고를 당하기 이전의 건강한 몸상태로 회복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교통사고후유증 통증부위에 뜸과 침을 병행함으로써 빠른 치료를 돕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 호소하시는 통증들 즉 교통사고후유증, 방치하지 마시고 수서동 교통사고 한의원에서 치료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