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교통사고 치료

옆구리가 아파요/강남역교통사고한의원

 

 

 

교통사고 후 옆구리가 아파요

[강남역교통사고한의원]맑은샘한의원

 

 

 

 

안녕하세요 [세곡동/일원동교통사고한의원]맑은샘한의원입니다.

 

 

교통사고 후에 계속해서 옆구리에 통증을 느끼고 계시나요?

 

혹시 사고 당시에는 가벼운 뻐근함이라고 생각해서 그냥 지나치지는 않으셨습니까?

 

교통사고의 경우 후유증이 생기기 때문에 조금의 뻐근함에도 병원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사고당시에는 별 문제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짧게는 하루, 길게는 일주일 후에 전신에 통증을 유발합니다.

 

가볍게는 두통부터 목,어깨,허리,무릎,옆구리 등의 우리의 몸에 통증을 유발하는 요인이 됩니다.

 

사고시에는 갑작스러운 강한 충격이 몸으로 전달되어 우리의 척추는 크게 휘청거리게 되고, 그로인해 척추가 틀어짐과 동시에 목과 허리에도 손상을 입히기 때문에 통증이 발생됩니다.

 

통증이 계속 되면 집중력장애, 손저림 등의 증상이 동반되고, 허리와 목의 경우 디스크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컴퓨터앞에서 장시간 같은 자세로 업무를 보십니다. 평상시에 잘못된 자세로 앉아서 장시간 업무를 보게되면 우리의 척추는 바르지 못하겠죠, 그런 도중에 교통사고 까지 당한다면 척추에 가해지는 충격과 피해는 배가 됩니다.

 

평소에 바르게 앉아있는 습관이 언제 당할지 모르는 교통사고의 후유증에 대한 예방이 됩니다.

 

 

 

 

 

 

교통사고후에 옆구리에 통증이 있지만 외과적 검사에서도 특별한 징후를 찾지 못했다면,

한의원에 찾아와 보시면 어떨까요?

 

[강남역교통사고후유증]맑은샘한의원을 비롯한 한의원에서는 원인모를 통증의 원인을 어혈로 보고,

 

교통사고후유증의 기본적인 치료를 어혈치료에 두고있습니다.

 

어혈은 충격/상처 부위에 근육의 파열이나 골절 이외에도 피의 흐름이 원활하지 않고 뭉치게 되어 2차적인 통증을 가져오게 합니다. 이런 어혈을 풀지않고 그대로 두거나, 물리치료만 받는다면 통증은 계속될 것입니다.

 

 

 

 

 

 

[세곡동/일원동한의원]맑은샘한의원에서는 어혈을 두 가지의 측면에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먼저 한약처방으로 우리 몸의 기혈의 순환을 방해하는 어혈의 체외배출을 촉진시킵니다.

이때, 오장육부의 흐트러진 기운을 바로잡아 주는 약재도 함께 처방하여 기존의 허약한 부분을 함께 개선시켜 교통사고 후에 생길 수 있는 어지럼증이나 소화불량, 두근거림 등을 개선시켜줍니다.

다음으로 뜸과 침요법을 통해 직접 뭉쳐있는 어혈부위를 자극하여 어혈로 인해 뭉쳐진 부위를 풀어주는 치료를 병행합니다. 사고 후 직접적인 타격부위의 통증을 완화시켜주며 행동장애를 점차적으로 완화시켜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