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교통사고 치료

어깨통증치료 교통사고 후 증상이라면?

 

 

어깨통증치료 교통사고 후 증상이라면?

 

 

 

 

오늘은 교통사고후 나타나는 증상 중에서 어깨통증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교통사고 후에는 어깨통증 뿐만 아니라 다양한 통증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목통증이 나타날 수 있으며 허리나 무릎 등의 통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통증 증상 뿐만 아니라 우리가 일상에서 겪을 수 있는 통증 증상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보면 두통이 있는데요. 두통도 교통사고 이후에 나타났다면 전형적인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 중의 하나로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어지럼증이나 불면증, 소화불량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증상들은 워낙 교통사고가 아니어도 날 수 있는 일반적인 증상이라 그냥 지나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상적으로 나타나는 증상이라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여기시기 보다는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거라고 혹은 휴식을 취하면 괜찮을 거라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교통사고 이후에 나타나는 증상들은 교통사고치료를 진행해주지 않으면 이후에 만성질환이 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후에는 증상이 심화되어 나타나도 초기치료시기를 놓치면 치료가 더디게 되고 따라서 치료기간이 늘어날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교통사고 후 아주 경미한 증상이라도 무언가 이상증상이 나타난다고 하면 교통사고치료하는 맑은샘한의원과 같은 곳에서 치료를 진행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 후 어깨통증과 같은 증상들이 나탄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바로 치료를 진행해주시는 것이 좋은데 보통 한의원이 아닌 일반 정형외과를 방문하시면 검사를 진행하시더라도 별다른 이상이 없다고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증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상이 없다고 하니 당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이유를 알 수 없는 교통사고 후 증상, 교통사고치료하는 맑은샘한의원에서는 어혈이 문제가 되어 나타난다고 봅니다. 어혈은 일종의 나쁜피 덩어리로 교통사고가 발생한 당시에 나타나게 되지만 증상은 보통 그 다음날이나 며칠 후에 나타나게 됩니다.

 

 

어혈은 원활하던 혈액의 흐름을 방해하고 이로 인해 통증이 나타나게 합니다. 더이상 교통사고 후 경미한 증상이라고 하더라도 방치하지 마시고 통증의 원인에 따라 치료하는 교통사고치료한의원 맑은샘에서 치료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