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통증재활 치료

옆구리가 자꾸 아파요 수서동한의원

옆구리가 자꾸 아파요 수서동한의원

 

 

최근 옆구리가 자꾸 아파요라고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수서동한의원에서는 옆구리통증과 같이 나타나는 다양한 통증들에 대해서 그 원인을 찾아 치료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옆구리가 아파요라고 호소하시는 분들의 통증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하게 됩니다.

 

 

옆구리가 자꾸 아파요라고 호소하시는 경우 일상적인 잘못된 자세로 인해 나타나는 경우도 있고 혹은 교통사고와 같은 외상이나 갑작스런 무리로 인해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수서동한의원에서는 옆구리가 자꾸 아파요라고 호소하시는 옆구리통증 어떻게 진단하고 치료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상 수서동한의원에서는 통증에 대해 신체의 장기나 부속기관의 이상여부를 알려주는 여러가지 신호 중의 하나로 보는데요. 통증이 몸에 있다는 것은 인체 내에 질병이나 고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봅니다. 따라서 수서동한의원에서는 옆구리가 자꾸 아파요 라고 호소하시는 통증이나 기타 다양한 통증에 대해 원인 없는 통증은 없다고 봅니다.

 

 

앞 서 언급했듯 수서동한의원에서는 통증의 원인은 다양하게 나타난다고 봅니다. 근육, 관절, 신경에 손상이나 압박으로 인한 염증 및 부종, 혈액순환의 이상, 자율신경의 불균형, 정신적인 스트레스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원인들로 인해 신경이 자극되서 흥분하게 되면 근육이나 혈관이 수축되게 되는데요. 이 때 혈액순환이 잘되지 않아서 노폐물이 쌓이고 이것이 또 다시 통증의 원인이 되게 됩니다.

 

 

옆구리가 아파요 라고 말씀하시는 옆구리 통증등 다양한 통들에 대해서 제때 치료하지 않게 되면 또다시 운동신경과 교감신경을 자극하게 되고 통증은 더욱 심해지게 됩니다. 따라서 통증이 다시 반복되게 되고 점점 심해짐으로 인해 통증의 악순환으로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습니다.

 

 

 

 

따라서 수서동한의원에서는 통증들에 대해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며 또한 각 개인의 체질에 따라서 적절한 치료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치료를 통해서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것 뿐만 아니라 교감신경의 평형을 유지시킴으로서 통증의 악순환을 막아서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옆구리가 자꾸 아파요라고 호소하시는 옆구리 통증, 원인을 파악하고 체질에 따라 치료하는 수서동한의원에서 치료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