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야별 치료/교통사고 치료

어깨가 너무 아파요 그 이유?

 

어깨가 너무 아파요 그 이유?

 

 

 

최근에는 일상생활을 하다가 문득 갑자기 어깨가 너무 아파와서 내원해주시는 환자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렇게 어깨가 너무 아파요 라고 말씀하시는 어깨 통증의 경우 일상생활에 좋지 못한 자세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최근에 스마트기기가 보급화 되기 시작하면서 장시간 좋지 못한 자세로 이용하다 보니 일상속에서도 어깨가 아파요라고 말씀하시며 증상을 호소하시는 경우가 많아졌는데요.

 

 

 

 

그런데 이렇게 어깨통증 증상은 일상생활 속에서도 나타날 수 있지만 교통사고와 같은 외상이후에도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문제는 교통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어깨통증 증상의 경우 일상적인 생활속에서 나타나는 통증 증상과는 달리 시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고 오히려 증상이 더욱 악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교통사고후유증은 증상이 더욱 악화되기전에 치료해주시는 것이 필요한데요. 일상적인 생활 속에서 나타나는 통증 증상과는 그 원인이 다르기 때문에 일반적인 찜질과 같은 자가치료로는 그 순간의 증상을 완화시킬 뿐이지 완전한 어깨통증의 근본적인 치료가 되지는 않습니다.

 

 

어깨가 너무 아파요 라고 말씀하시는 어깨통증 증상은 그러한 증상이 나타난 그 이유에 따라 치료가 진행되어야만 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교통사고 후 증상은 보통 병원을 방문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문제는 병원에서 이러한 증상이 있어 검사를 해보아도 이상소견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물리치료만 진행되는 경우가 많은데 물리치료만으로는 그 순간의 증상이 완화될 뿐 시간이 지나면 다시 그와 같은 증상이 나타나게 되어 당황스럽게 됩니다.

 

 

 

 

하지만 교통사고후유증을 치료하는 한의원에서는 이러한 교통사고 이후에 나타나는 증상들은 무엇보다 그 증상이 나타나게 된 원인을 치료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보는데요. 이는 교통사고후유증이 나타나는 원인을 치료해주지 않고 증상만 치료하게 되면 증상이 다소 완화된 듯 하다가 치료를 멈추면 다시 증상이 나타나는 등 사실상 근본치료는 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어깨가 너무 아파요 라고 말씀하시는 교통사고후유증은 그 증상의 원인인 어혈을 제거해주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봅니다.

 

 

교통사고후유증 통증 증상이 나타나는 어혈을 제거하며 증상을 완화시켜줄 수 있는 뜸이나 침 등의 치료를 진행하게 됩니다. 또한 교통사고 이전의 건강한 상태로 돌아갈 수 있도록 기를 보하는 약재도 함께 처방해 교통사고후유증 치료가 완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교통사고 후 갑자기 어깨가 아프거나 너무 아파 잠이 잘 오지 않는다면 이제 교통사고후유증 원인에 따른 치료를 진행하는 맑은샘과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